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007
잠수당하고 데였으면서....
아직도 내가 더 좋아했거나 아님 서로 같이 좋아했는데 보통 끝이 다 안좋았거든? 예의가 없게 끝났어 상대가... 근데 아직도 도파민 찾으면서 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지루해하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만 찾고 있는 내 자신 너무 답답하고 한심해
보통 나 좋다고 하는 사람은 이성적인 매력이 부족하더라고ㅠㅠㅠ 착하기만 하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나 정신 못 차린거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