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227
"기분이 태도가 되지 말자”라는 말 많이 하잖아.
근데 솔직히 이게 제일 어려운 것 같음
화나는 일이 있거나 기분이 안 좋으면 아무리 티 안 내려고 해도 표정이 굳어지고 말투도 평소보다 딱딱해지는 것 같더라.ㅠㅠ
다들 화나거나 기분 안 좋을 때 어떻게 조절하는 편이야?
진짜 감정을 잘 숨기는 편인지, 아니면 솔직히 표정에서 다 드러나는 편인지 궁금함.
그리고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다면 좀 배우고 싶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하는 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