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연구개발/설계 외 1

서탈 원인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9428

안녕하세요, 26년도 2월에 석사 졸업한 화공과 취준생입니다...

 

25년 하반기부터 연구직 취준을 시작했는데,

대기업 학사 공정설계 직무만 서합하고 나머지 서류들은 다 떨어졌습니다.

 

이때는 연구직만 주로 넣었었는데 다 떨어져서

이후로 생산직이나 품질 등 가리지 않고 넣고 있습니다..

(기업은 주로 석유화학, 에너지 등 분야)

 

대학 : 지방대 화학공학과

 

학점 : 4.3x/4.5 (학사, 석사)

 

경험 : 학부 때 학회프로젝트, 학부연구생(고분자) 8개월, 학회 경험(구두발표) 등

 

자격증 : 산업안전기사, ADsP

 

석사연구는 촉매 공정 연구를 주로 하였고, 논문게재는 학부때 1개 석사때 1개가 다 입니다..

연구직 스펙으로 매우 부족한 것 알고 있습니다.

 

학부 때 자격증을 너무 안 따놔서 화분기나 화공기 준비하려고 하는데,

어떤 방향으로 준비를 해야할지 고민이네요ㅠ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