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공기업 멘토 질문방

모든 기업

모든 직무

NCS는 언제부터 준비 시작하고, 자격증은 언제까지 다 따두면 될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public-mentor/6149493

현재 22살 2학년이고 돌아오는 학기에 3학년이 됩니다

한국사1급, gtq 1급, adsp 있는데 자격증 따기는 몇 학년까지 다 마쳐야 할까요...?

저기서 토익 토스, 한국어, 컴활 1급, 사조사만 더 따면 충분할까요? 3학년까지 다 따놓는 게 좋을까요?

컴활 1급은 이번 방학에 할 예정입니다

NCS는 4학년부터 하면 될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