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public-mentor/6149493
현재 22살 2학년이고 돌아오는 학기에 3학년이 됩니다
한국사1급, gtq 1급, adsp 있는데 자격증 따기는 몇 학년까지 다 마쳐야 할까요...?
저기서 토익 토스, 한국어, 컴활 1급, 사조사만 더 따면 충분할까요? 3학년까지 다 따놓는 게 좋을까요?
컴활 1급은 이번 방학에 할 예정입니다
NCS는 4학년부터 하면 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센ㄴ
신고글NCS는 언제부터 준비 시작하고, 자격증은 언제까지 다 따두면 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