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취업할 때 부모님한테 지원 받는 것도 스펙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497

요즘 취준하다 보면 인턴 여러 번 하고 어학연수 다녀오고

자격증도 이것저것 준비한 사람들 많던데

 

솔직히 재정적인 지원 없으면 힘든 것도 사실 아닌가?

알바하면서 취준하는 사람이랑 부모님 지원받으면서 취준만 하는 사람이랑

출발선이 너무 다른 것 같음..

 

근데 또 부모 도움도 본인 복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다들 부모 지원도 스펙이라고 생각함??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