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615
다들 일정이 널널한데 나만 하필 지금 알바 일정이 바빠서 아이디어 생각해오기로 한것도 많이 못내고 진짜 그냥 말하는 감자인데다 역할분담하는것도 맡은걸 다 하긴 하는데 나만 전공분야도 아니고 다른 팀원들에 비해서 완성도나 내용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 같아서 팀원들한테 너무 미안함.....ㅜ 하...........
말하는 감자도 아닌것같다 아는게 없으니 말도 많이 못하는듯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팀플하는중인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