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 외 1

모든 직무

반도체 5대 장비사 이직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9616

학벌: 지방국립대 신소재 공학부 나노재료 전공졸업, 반도체 관련 복수전공 이수 학점 3.77/4.5

어학:  토익 830점, 오픽IH 

 

자격증: 컴활1급

 

대외활동: 학부연구생 6개월, 반도체 공정 실습 1회, 글로벌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동상

그 외 활동: 캐나다 어학연수 6개월, 한국외대 20주 영어 연수평가원 수료

 

현재 재직중인 회사는 기술영업 직무로 1년 좀 넘게 일하고 있고 반도체 관련 장비랑 반도체 관련 Chemical 관련된 영업 업무와 Fab내에서 장비 유지보수 업무도 겸하고 있습니다. (들어가는 빈도는 주에 2-3번은 들어가고 들어가서 7시간 이상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직 이유는 영업이 저랑 뭔가 맞지 않는 것 같고 어차피 유지보수 업무를 하고있는데 이럴거면 그냥 CS 엔지니어로 일하고 싶고 적성에 잘 맞는 것 같아서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고민인 것은 이 스팩으로 이직 준비를 해도 괜찮을지 가능성은 어떨지 싶습니다.,, 학교 자체가 다른이들과는 좀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서 어려울 것 같기도하지만 중고신입으로서의 가능성을 보고 준비 중입니다.

어떤 것을 더 준비하면 될지와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