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914
제미나이쓰다가 클로드 쓰니까 클로드가 더 나은데, 무료버전은 조금만 써도 제한걸리더라고 업그레이드 하고싶은데 다양한거 같아서 뭘로 업글할지도 모르겠움
추천해주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자소서 제미나이,클로드 중 뭐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제미나이쓰다가 클로드 쓰니까 클로드가 더 나은데, 무료버전은 조금만 써도 제한걸리더라고 업그레이드 하고싶은데 다양한거 같아서 뭘로 업글할지도 모르겠움
추천해주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