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9946
처음 지원하고 서합 후 최탈이어서 다음기수 무조건 붙는다 다짐했는데 그 이후로 공고가안뜨네 나름 오래된 활동인데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하고싶은 활동이 있는데 왜 공고가 안뜨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처음 지원하고 서합 후 최탈이어서 다음기수 무조건 붙는다 다짐했는데 그 이후로 공고가안뜨네 나름 오래된 활동인데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