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002
돈이 없어서 주 5일 알바 할려는데
괜찮은 거 있을까? 추천 좀
카페는 취준에 일절 도움이 안 되고 조교는 잘 안 뽑고 .. 고민이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준생 알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돈이 없어서 주 5일 알바 할려는데
괜찮은 거 있을까? 추천 좀
카페는 취준에 일절 도움이 안 되고 조교는 잘 안 뽑고 .. 고민이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