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007
사귄 지 꽤 됐는데 아직도 남친 집을 모름
어느 동네 사는지는 아는데
정확히 어느 아파트인지 어느 건물인지는 말을 안 해줌
몇 동 몇 호까지는 바라지도 않는데
그냥 어디 아파트 산다~ 정도는 말해줄 수 있는 거 아님?
물어봤더니 그냥 슬쩍 넘기더라고
딱히 싸우고 싶지 않아서 다시 못 물어봤는데
생각할수록 좀 이상한 것 같음
프라이버시 존중하는 거라고 하기엔 사귀는 사인데 좀 선이 있는 느낌....
혹시 이런 경우 있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사귀는데 어느 건물 사는지도 모름 이거 정상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