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046
기말 끝나고 나서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링커리어 하는 사람들 학점 어느 정도야?
나는 상경계열 3.9/4.5인데
취준 커뮤니티 특성상 학점 관리 열심히 하는 사람들 많을 것 같아서
평균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함
전공이랑 학교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익명이니까 그냥 편하게 공유해줘봐 ㅎㅎ
전공이랑 학점 같이 써주면 더 좋을 것 같음 !!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링키들 학점 궁금한데 다들 공유해볼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