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0132
지방 거점 국립대 전자과 3학년인데
반도체 공정 직무 목표로 취준 준비 중이거든요
학벌이 걸려서 인서울 편입을 고민하고 있는데
지금 학교에서 학점이랑 연구실 경험 쌓는 게 나은 건지
아니면 편입해서 네임밸류를 높이는 게 현실적으로 더 도움이 되는 건지 모르겠어서요
비슷한 고민 해보신 어떤 선택 하셨는지 듣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vgsfrget
신고글지거국 전자과인데 편입 vs 현 학교 스펙 쌓기 고민이에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