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복지 좋기로 유명한 대기업 TOP10 이라는데...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200

 

복지 좋은 기업 급여/복지 평점 기준으로 TOP10 찾아봤는데

솔직히 SK하이닉스가 1위일 줄 알았음

근데 4위였음ㄷㄷ

1위는 구글코리아인데 이건 뭐 예상했고

근데 2위 한국남동발전 3위 한국지질자원연구원은 진짜 몰랐음

대기업보다 공기업·공공기관이 복지 평점이 더 높은 거 보면

연봉은 대기업이 높아도 복지는 공기업이 확실히 챙겨주는건가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