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삼성전자 외 1

연구개발/설계

학부생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설계 직무 스펙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0220

안녕하세요. 서성한 건축공학(원전공), 전자전기공학(복수전공) 4-1학기까지 마친 학생입니다.

 

현재 전전 연구실에서 학부연구생을 하고 있고, 원래는 타대 대학원 진학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최근 학사 취업도 고려중입니다.
희망하는 직무는 삼성전자 S.LSI 회로설계, SK하이닉스 Solution 설계, 삼성전자 메모리 회로설계, SK하이닉스 설계 입니다.

 

지원하게 된다면 26년도 하반기에 지원할텐데, 제 스펙이 객관적으로 어느 정도인지 그리고 보완할 점들은 무엇이 있을지 궁금하여 글 남깁니다. 멘토님들께서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학점]

4.06/4.5

 

[프로젝트 경험]

CNN Systolic Array 가속기 설계 및 FPGA 검증(Verilog)

LLM모델 FPGA 보드 End to End 구동: HLS 커널 설계, PetaLinux/XRT 기반 OS 빌드, 실보드 추론 구현

Transformer Attention 가속기 논문 2저자 (IEEE SCIE급 저널, 리비전 심사중)

LLM MoE 레이어 FPGA HW/SW Co-Design 연구: 행렬 분해 기반 가중치 공유 및 압축 설계, 메모리 계층 활용 추론 가속 아키텍처 구현 (논문 작성 중)

 

[수상]

Dean's List 수상 1회

 

[어학]

토익 900점

(이번 여름방학에 오픽 시험 볼 계획입니다)

 

[기타 활동]

전전 연구실 학부연구생

LH 그린리모델링 청년 인턴십

KB국민은행 대학생 멘토링 활동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