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236
예전엔 공기업이 답이라는 말 많았는데
요즘도 그게 맞는 건지 모르겠음
주변 보면 대기업 가는 애들은 연봉이랑 성장성 보고 가는 거고
공기업 준비하는 애들은 안정성이랑 워라밸 보고 가는 거더라고
근데 요즘 공기업도 칼퇴가 옛말이라는 얘기 많고
대기업도 복지 엄청 챙겨주는 곳들 생기면서
예전처럼 공기업 = 안정 이런 공식이 맞는 건지 헷갈림
연봉 차이도 요즘은 많이 좁혀졌다는 말도 있고
근데 또 정년 보장이라는 게 진짜 큰 메리트긴 하잖아
다들 대기업 vs 공기업 어떻게 생각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기업 vs 공기업 요즘도 공기업이 답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