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public-mentor/6150275
공기업을 준비하면 지방으로 내려갈 각오는 하고 시작해야 하는 거죠? 지금이야 그냥 지방으로 발령받아도 뽑아주기만 하면 좋겠다 하지만 20년 넘게 서울에서만 살고 있어서 혹시 적응 못할까 걱정은 됩니다...
인천공항 등 몇몇 공기업 공공기관을 준비하지 않는 이상 무조건 지방 내려갈 생각 하고 준비하게 되는 거죠?
신고하기
작성자센ㄴ
신고글공기업을 준비하게 되면 지방으로 내려갈 각오는 하고 준비해야 하는 거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