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280
로테이션 소개팅 친구랑 나갔다가 서로 호감 선택해서 지금 연락하고 다음주에 만나기로 한 분 계시는데 나이차는 5살 차이야 그분은 직장이 있고 나는 계약직으로 일하고 거의 2년정도 일했고 올해 곧 계약 만료라 끝이거든? 경제적으로는 이미 독립한지 오래야. 지금 하는 일 끝나면 바로 들어가려고 서류도 지원중이야ㅠ 근데 이런 상태에서 연애하면 상대가 좀 한심하게 보려나? 나한테 나이에 비해 생각이 깊다고 했었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남자가 볼때 한심할까 직장생활 어느정도 했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