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0284
반도체 직무 준비 중인데 오픽이 IM2입니다.
전공이나 프로젝트는 계속 준비하고 있는데 영어 성적 때문에 괜히 자신감이 떨어지네요 ㅠㅠ
삼성전자나 하이닉스 준비하셨던 분들은 오픽 Ih 취득 후에 지원하셨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쿠키우잉
신고글반도체 직무 오픽 IM2 많이 부족한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