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편입 멘토질문방

편입 준비 6개월째인데 번아웃 온 것 같습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0349

안녕하세요. 올해 1월부터 편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처음 몇 달은 하루 종일 공부해도 힘든 줄 몰랐는데, 최근 들어서는 책상에 앉아도 집중이 잘 안 됩니다

예전에는 공부를 시작하면 몇 시간씩 했는데 요즘은 조금만 해도 피곤하고 괜히 휴대폰만 보게 되네요

 

시험이 얼마 안 남았는데 오히려 공부량은 줄고 있어서 더 불안합니다

잠깐 쉬어야 하나 싶다가도 마음 편히 쉬지도 못하겠습니다

 

편입 준비 오래 하신 분들도 시험 몇 달 전쯤 이런 번아웃이 오셨나요?

이럴 때 억지로 공부를 밀어붙이는 게 맞는지, 잠깐 쉬어가는 게 맞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