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376
교내 학회랑 투운사, sqld 그리고 과외알바 서비스직 알바 해본거 말곤 아무것도 없고 이번학기 성적도 잘 안나와서 막막하다
이런거 잘챙기는 스타일도 아니라 넘 막막해.. 도피성으로 대학원 가고 싶은 생각도 들고
금공이나 금융권 희망하는데 넘 막막하다 다들 스펙 화려하던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제 4-1인데 스펙이 너무 없어서 우울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