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0580
그레이 면바지?에 블라우스 입으려고 해요..
머리는 묶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머리 풀고 깔끔하게?
묶으면 위로 묶을까요,,내려서 로우번 할까요
면점 처음이라 걱정돼요..! 선배님들 알려주세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외활동 면접 복장 질문이요..! 쫄보라서 별게 다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그레이 면바지?에 블라우스 입으려고 해요..
머리는 묶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머리 풀고 깔끔하게?
묶으면 위로 묶을까요,,내려서 로우번 할까요
면점 처음이라 걱정돼요..! 선배님들 알려주세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