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0599
안녕하세요
신입으로 KCC글라스 연구지원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직무정보가 많이 없어서 질문합니다!
JD를 확인했을 때 연구소에서 환경안전보건관리를 통헙적으로 관리하는 직무인가요??
업무강도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신입을 뽑지만 경력직이 우대할까요??
그리고 연구원에서 대기 관련 실험보조 5개월 인턴과 발전공기업에서 9개월 인턴한 경험이 있는데 어떤활동을 어필하면 좋을까요??
실무를 직접 한건 아니라서 자기소개서에 어떻게 녹일지 어려운 것 같습니다.
많은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취뽀쥬시요
신고글KCC글라스 연구지원 직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