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0671
신소재공학과 2학년인데 이번 여름방학에 영어 공부 시작하려고 합니다.
영어가 많이 약한 편이라 (진짜 약함 약하다못해 부서짐)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아직 감이 안 잡힙니다...
점수보다는 영어 자체에 익숙해지는 게 목표라 이번 방학 때 토익 기초부터 공부하면서 감을 좀 익혀보고 본격적으로 점수 올리는 건 3학년 때 하려고 합니다.
사기업 쪽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어서 나중에 오픽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토익 기초부터 차근차근 밟는 게 맞는 건지 아니면 그냥 처음부터 오픽 위주로 준비하는 게 나은지 고민입니다ㅜㅜ!
신고하기
작성자제갈토리
신고글신소재공학과 2학년 영어 공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