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스펙평가방

컴공 신입 자기객관화 도와주세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51006
  • 중경외시 컴공 올해 8월 졸업예정, 학점 4.0x
  • 인턴x 부트캠프x 수상 x 대외활동 x
  • 토익 750 토스 im2 정처기O
  • 자대 학부연구생 5개월(cv 분야)
  • 포폴에 쓸만한 프로젝트 3개 - 백엔드 api 구현/설계는 기본으로 깔고, 추가적으로 얘기할만한건 시큐리티,jwt토큰 권한분리 인가 인증, api 비동기 병렬처리, LLM프롬프팅 활용, 멀티모달 모델 설계/학습(직접만듦), redis pub/sub, iot 실시간 인터렉션 구현 

막학기 다니면서 서류 좀 내봤을때 중소는 오히려 서류 답장도 안오고 중견은 몇개 붙고 대기업은 바로 서탈함

붙은건 면탈/코테탈함

 

스펙이 백엔드로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완전 AI쪽도 아니라서 스스로도 혼란스러워하는중

 

중요한건 난 여기서 더이상 뭔가 스펙을 쌓고싶지 않은데, 이 스펙으로 초봉 4000이상 되는 곳 갈 수 있을까요. 딱 4천이면 됨.. 네임밸류 상관없고 그냥 커리어 막힌 전산직이어도 됨. 

 

너무 스스로를 고평가하고있는건지?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