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1135
서포터즈 발대식 참여하러 서울 올라가는데 브랜드측에서 지방에서 올라오는 교통비를 지원해주겠다고 기차나 버스 시물/모바일 티켓을 제출하라고 하는데... 코레일은 무임승차 방지를 위해 모바일 티켓은 캡쳐하면 정보가 사라지는데 다들 어떻게 캡쳐해서 내시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코레일 티켓 캡쳐가 안되는데 어떻게 서류 제출 해야 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