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인턴 고민

모든 기업

마케팅/광고/홍보

4학년 인턴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51136

이제 4학년 1학기 마친 대학생입니다

 

광고대행사 취업 생각중이고

마케팅 관련 대기업 대외활동, 광고 공모전, 동아리, 자격증, 토익스피킹 등 어느정도 경험, 스펙은 있긴 한데 

아직 인턴을 한 번도 못 했습니다

 

졸업 전 4-2에는 그래도 인턴을 해야 할 것 같은데

 

  1. 인턴을 4-2에라도 안 하면 취업이 어렵겠죠?
  2. 방학중에 인턴 지원을 할 생각이지만, 만약 개강 전에 인턴에 못 붙는다면 바로 4-2를 다니기보다는
    휴학해서 4-2 재학을 미뤄두고, 계속 하반기 인턴 지원을 하는 편이 나을까요?
  3. 현재 GTQ자격증, 구글애널리틱스, 토익스피킹 AL 보유하고 있는데,
    토익과 컴활 자격증, 혹은 추가적인 자격증을 더 따야 할 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