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51136
이제 4학년 1학기 마친 대학생입니다
광고대행사 취업 생각중이고
마케팅 관련 대기업 대외활동, 광고 공모전, 동아리, 자격증, 토익스피킹 등 어느정도 경험, 스펙은 있긴 한데
아직 인턴을 한 번도 못 했습니다
졸업 전 4-2에는 그래도 인턴을 해야 할 것 같은데
- 인턴을 4-2에라도 안 하면 취업이 어렵겠죠?
- 방학중에 인턴 지원을 할 생각이지만, 만약 개강 전에 인턴에 못 붙는다면 바로 4-2를 다니기보다는
휴학해서 4-2 재학을 미뤄두고, 계속 하반기 인턴 지원을 하는 편이 나을까요? - 현재 GTQ자격증, 구글애널리틱스, 토익스피킹 AL 보유하고 있는데,
토익과 컴활 자격증, 혹은 추가적인 자격증을 더 따야 할 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BKe
신고글4학년 인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