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조언 부탁드립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1202

1. 학교 및 전공 : 국숭세단 반도체 공학 전공

2. 학점 : 2.9 (4학년 이제 졸업)

3. 어학점수 : 오픽 ih, jpt900이상

4.  기타스펙 : sqld, 6시그마, 위험물산업기사, 기업 공모전 참여 1회(현재 진행 중) , 공정 실습 1회

반도체 장비사 희망하는데 현재 나이도 26이고 학점도 많이 낮은 편입니다.

1. 학점이 많은 낮은 편이라서 서류에서 컷당할까요?

2. 인턴을 하면 학점이 낮은 것이 좀 보충될까요...??

3. 인턴을 한다면 뽑을 때도 학점을 많이 볼까요? 많이 본다면 어떤 전략을 짜야될지도 궁금합니다!

4. 사실 도쿄 일렉트론, asml, 램 리서치, 어플라이드 머터리얼즈 같은 외국계 장비사 기업 희망하는데 제 상황에서 어떤 식으로 스펙을 더 채워야 붙을 수 있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