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1226
졸업 이후에 인턴 한번 (아는 지인 통해서) 하고 지금 방황하고 있어..
청년 인턴도 넣었는데 오늘 다 떨어졌다고 연락왔네ㅠㅠ 나는 방송미디어 쪽이라 경쟁률이 좀 있었던 건지...
근데도 아쉽고.. 계속 방황이 길어지니까 불안한 것도 있어ㅠ 다들 어디서 도움 받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인턴이나 신입 고용을 어디서 알아봐야 하는지.....
관련해서 지금 뭘 하면 좋을지 (청년인턴 추천해줄 직무가 있다면 그것두 넘 좋아...)
아니면 고용 24에서 뭐 상담하는 게 있나? (취업지원제도하면 그 막 상담하곤 하던디 그것처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그래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관이 있을까?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졸업 이후 방황 중..... (정보 나눔하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