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졸업 이후 방황 중..... (정보 나눔하자!)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1226

졸업 이후에 인턴 한번 (아는 지인 통해서) 하고 지금 방황하고 있어.. 

청년 인턴도 넣었는데 오늘 다 떨어졌다고 연락왔네ㅠㅠ  나는 방송미디어 쪽이라 경쟁률이 좀 있었던 건지... 

근데도 아쉽고.. 계속 방황이 길어지니까 불안한 것도 있어ㅠ  다들 어디서 도움 받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인턴이나 신입 고용을 어디서 알아봐야 하는지..... 

관련해서 지금 뭘 하면 좋을지 (청년인턴 추천해줄 직무가 있다면 그것두 넘 좋아...) 

아니면 고용 24에서 뭐 상담하는 게 있나? (취업지원제도하면 그 막 상담하곤 하던디 그것처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그래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관이 있을까?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