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1249
공공기관 청년인턴 중인 대학생입니다
업무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남는시간(6시간은 되는 것 같습니다)은 전부 기사나 칼럼을 읽고 있는데요, 이렇게 6개월을 보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자격증은 이미 따두었고 토스, 토익을 보완하면 되는데 사무실에서 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워서 못하고있습니다
여기서 뭘 더하는게 좋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asdf#7We
신고글공공기관 인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