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1452
국숭세단 화공 3-1 끝난 시점입니다
화장품 연구 쪽으로 가고 싶은 여학생인데 지금 시점에서 여름방학에 뭘 해두는게 좋을까요? 어학 자격증 우선 따려고 하는데 제가 영어를 꽤 해서 금방 딸 수 있을 것 같아 방학 동안 다른 활동이나 자격증 추천 해주실 만한 거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화공 3-1 여름방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