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무료
우리는 스타트업 기업인데 내가 A일을 하는데 그 파트는 나만있고 상사라고는 그냥 원래 팀장님이 다 하시던일이라서 팀장님이 도와주시긴하는데.. 그냥 내가 일을 너무 못하나싶고 그래..신입들은 원래 다들 이런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