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1838
대학 다닐 시간에 9급 준비하거나 알바 미친듯이 해서 돈 모으고 부모님지원받아서 프차 가게하나 여는게 나을듯. 학벌이 나쁜것도 아닌데 문과라 대학 온거 후회됨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직 이렇게 안될줄 알았으면 대학 안 왔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대학 다닐 시간에 9급 준비하거나 알바 미친듯이 해서 돈 모으고 부모님지원받아서 프차 가게하나 여는게 나을듯. 학벌이 나쁜것도 아닌데 문과라 대학 온거 후회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