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무료
모든 기업
모든 직무
대기업2년차 입니다.
입사 토스점수는 IH로 입사했는데
실무에 치이다보니 급하게 상반기 쓰려고 IL로 서류넣었는데 붙질않네요.
(영어기준없는곳도)
영어때문일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