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078
취준중인데 할아버지 치매셔서 곧 요양원 들어가시거든
요양원 들어가시기전에 한번 찾아뵈는게 맞겠지?
맞다는걸 알면서도.. 자꾸 내 스스로 마음의 여유가 없으니까 찾아뵙는걸 꺼리게되네 자꾸 회피하게 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준중인데 할아버지 찾아뵙는게 맞겠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취준중인데 할아버지 치매셔서 곧 요양원 들어가시거든
요양원 들어가시기전에 한번 찾아뵈는게 맞겠지?
맞다는걸 알면서도.. 자꾸 내 스스로 마음의 여유가 없으니까 찾아뵙는걸 꺼리게되네 자꾸 회피하게 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