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2089
보험사 영업관리 직무 희망하는데,
관련 경험이 없습니다.
쿠팡이츠 세일즈 계약직 3개월이라도 하면 도움이될까요?
국숭세단 영어과, 학점3.7입니다.
어학점수는 높진않고 880 IH 이며,
준비없이 본 점수라 조금더 올릴수있을거 같습니다.
별도 대외활동 없습니다.
제가 사실 성격이 막 인싸력넘치기보다는 조용하고 약간 소심한 성격입니다.
영업관리 직무에 진출 할 수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이갱222
신고글보험사 영업관리 희망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