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52172
안녕하세요, 대학교 수료 상태로 영상제작사/광고마케팅 취직을 희망하고 있는 25살 취준생입니다.
컴활/ITQ OA마스터/전산세무/회계/한국사1급/토익 925점,
일본어/프랑스어 자격증 등 딸 수 있는 자격증은 거의 다 따놨고, 학점은 4.3 입니다.
인서울 중하위권 대학이고, 학과는 경영/광고홍보/미디어커뮤니케이션은 아니나 미디어 계열 학과는 맞습니다.
대외활동은 공모전 9회 정도 나가서 3회정도 입상정도 경력이 있으나 인턴/취업 경험이 전혀 없어서
중견기업 취업연계형 인턴을 알아보던중, 중소기업 영상팀에 포트폴리오와 이력서를 넣다
식대포함 3300으로 소규모 로펌에 최종합격하게 됐습니다.
인하우스 PD역할 느낌으로써 단순한 Q&A, 정보성 영상 제작
직무이며, 출장을 2달에 한 번 정도 해외로 나가는 직무입니다.
선배님들 생각에는 취업연계형 인턴을 준비하여 광고마케팅 계열로 나가는게 낫다고 생각하실까요,
아니면 첫 취업경험을 쌓으며 사회생활 경력을 쌓는게 나을까요? 현재 회사는 짧으면 3개월, 길어야 1년 정도만
다니고 싶습니다. 선배님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터몽
신고글인턴과 중소기업 신입 사이에서 고민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