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삼성그룹

모든 직무

초대졸, 학사 질문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2187

안녕하세요. 지원공고를 확인하다가 궁금한 것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동일한 직무인데 초대졸이상, 학사이상 모집으로 서로 다르면 입사 후 처우가 달라지는 건가요?

저는 학사학위인데 이번에 상반기 최종에서 떨어지고 나이도 좀 있는 편이라 마음이 급해져서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작년에 해당 기업에서 다양한 직무들 신입으로 채용할 때는 조건이 학사 이상이였는데 올해 올라온 특정 직무 공고는 작년 신입 직무랑 동일한데 초대졸 이상이라고 나와있어서요. 에타에는 초대졸 지원해도 잘 안뽑아준다라고 하던데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