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인턴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정규직 전환 퇴사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52200

저는 2개월짜리 전환형 인턴을 하고있습니다. 

9-6 근무여도 8시 반에 출근하여 8시 정도에 퇴근할 때도 있어요 정규직분들은 10시,11시 까지도 일하시고 누군가를 보고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도 않고 내가 정규직이 되면 저렇게 되려나 라는 걱정이 더 큽니다 

이제 새로운 업무보다는 반복적인 업무만 진행하고 있고 재밌지는 않아요 업무랑 잘 맞는지도 모르겠구요 

지금은 해외 채널을 담당하고 있지만 국내 채널 업무도 담당해보고 싶은데 퇴사하고 다른 인턴을 도전해봐도 괜찮을까요?

졸업 유예 상황인데 이번이 첫 인턴이라 다시 취준하는게 고민이 됩니다. 여기는 입퇴사자가 매주 있는 곳이라 저도 오래 다닐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안 들어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