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281
현재 사회복지학과 3학년인데 제가 가고 싶은 곳 우대사항 중 비영리마케팅 인턴이 있더라고요 ,,
아무래도 우대사항 조건에 채우고 싶어서 찾아보는데 비영리마케팅 인턴의 우대사항에는 또 그들만의 우대사항이 있더라고요 ...
어떻게 해야 비영리마케팅 인턴을 할 수 있을까요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사회복지학과인데 비영리마케팅 인턴 하고 싶어요 ㅠㅠ,, 어떻게 해야 뽑힐 수 있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