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사회복지학과인데 비영리마케팅 인턴 하고 싶어요 ㅠㅠ,, 어떻게 해야 뽑힐 수 있을까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281

현재 사회복지학과 3학년인데 제가 가고 싶은 곳 우대사항 중 비영리마케팅 인턴이 있더라고요 ,,

아무래도 우대사항 조건에 채우고 싶어서 찾아보는데  비영리마케팅 인턴의 우대사항에는 또 그들만의 우대사항이 있더라고요 ...

 

어떻게 해야 비영리마케팅 인턴을 할 수 있을까요 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