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419
제가 이제 갓 입학한 26학번 새내기인데..계속 고민해보니 제 전공이 회계학과인데..취업도 걱정이고..지금 공부하는것도 걱정이고..이번 학점 잘나올까라는생각두 넘 불안해요..ㅠ보통 회계학과는 어디 취업하나용..?학교가 지방에 있어서..너무 걱정입니당..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1학년인데..취업을 어디해야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