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직장인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3개월 체험형 인턴.. 퇴사 커피 돌리기 부담스러우실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employed/6152559

안녕하세요 공기업에서 3개월 인턴을 하고 이번달로 마지막을 앞두고 있습니다

 

생각에도 없던 민원 일을 하게 되어 초반에는 일이 너무 힘들어서 맨날 밥도 나가서 따로 먹고 간식 주시려는 것도 대부분 거절하고 거의 교류를 제 스스로 안 하려고 했는데

 

그럼에도 매번 항상 같이 챙겨주시고 이것저것 얻어먹은 게 많아서 마지막 날 커피라도 돌리고 싶은데 팀원 분들께서 부담을 느끼실까 걱정 입니다

 

팀원은 13분 정도인데 커피 돌리면 부담스러워 하실까요..? 그냥 마무리 인사만 잘 하고 나가야 할 지..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