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요즘은 토익 말고 오픽이나 토스따는게 나을까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702

안녕하세요 회계직무 취직준비하는 대학교 4학년입니다.

이번여름방학때 토익, 토스 두가지 어학시험 준비하려고했는데 주위에서 토익 말고 

토스만 보고 컴활자격증 따는게 도움이 더 될 수 있다고 하여 고민이 되네요

어학시험 2개를 보는게 나을지 1개만 보고 컴활을 준비하는게 나을지 대기업이나 중견기업 회계팀 취준에는 

어느 것이 더 유리할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