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2861
세무사 1차 합격 후 유예까지 도전하다 취준으로 돌릴까 합니다!
인서울 국숭세단 라인 회계학과 심화전공 학점 3.8
영어는 토스 AL이상 목표로 공부 중이고, 고시 공부에 집중하여 아직 인턴 경험이 없습니다ㅠ
직무 경험이 중요한 추세라 들어 인턴 경험부터 쌓으려 하는데요! 추가 자격증 없이도 인턴을 지원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Dbarls
신고글회계팀 취준 스펙 준비 방향성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