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881
Isfp 친구가 있는데요
고1때 저랑 친해졌고 대3인 지금은 서로 생일선물도 주고 1년에 1번 이상은 꼭 만나요
거의 칼답해주고 전에는 제가 고민 들어줬을때 너 없엇으면 난 뛰어내렷어ㅜㅜ라는식으로 의지하기도 했거든요
지금도 매년 생일을 챙겨주고요
절 아끼는건가요,어떤건가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멀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