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접수하려고 하는데 안내처에서 3.5x4.5의 반명함, 여권, 증명 사진 등등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근데 3.5x4.5사이즈면 보통 여권이고 3x4이면 반명함으로 알고 있는데 이러면 규격이 달라지는거 아닌가요? 일단 전 사진관에서 반명함으로 찍고 받은 파일을 자격증 접수할 때 첨부했는데 알아서 업로드 정상 완료되었습니다ㅠㅠㅠ 혹시 제가 틀리게 한 걸까요?ㅠㅠ 아니면 업로드 과정에서 사이트가 알아서 리사이징해서 3.5x4.5로 맞춘거고 정말 여권이든 반명함이든 상관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