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자격증 접수 관련해서 잘 아는 분 계신가요ㅠㅠㅠ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2946

자격증 접수하려고 하는데 안내처에서 3.5x4.5의 반명함, 여권, 증명 사진 등등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근데 3.5x4.5사이즈면 보통 여권이고 3x4이면 반명함으로 알고 있는데 이러면 규격이 달라지는거 아닌가요? 일단 전 사진관에서 반명함으로 찍고 받은 파일을 자격증 접수할 때 첨부했는데 알아서 업로드 정상 완료되었습니다ㅠㅠㅠ 혹시 제가 틀리게 한 걸까요?ㅠㅠ 아니면 업로드 과정에서 사이트가 알아서 리사이징해서 3.5x4.5로 맞춘거고 정말 여권이든 반명함이든 상관없는건가요?

너무 걱정되네요 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