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27살 중퇴 고졸이면 어떤 선택을 하면 좋을지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53064

27살 군필(공익)  대학 휴학중이며 2학년 수료 상태로 곧 제적될 듯 합니다. 

 

현재는 특별한 스펙도 경력도 없이 은둔하며

과외와 학원 아르바이트만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제적을 피할 수 없을 듯 하나 어떻게 재입학하여

졸업한다고 해도 졸업하면 30살에 학점 낮은

 인문계열 졸업자일테니 의미가 없을 것 같은데...

 

이런 무스펙 백수 상태라면 현실적으로 어떤 선택지들이 있을까요?

 

학벌의 영향을 안받는 공무원 시험을 지금부터라도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