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무료
안녕하세요 이번에 07년생으로 상경쪽 대학 입학한 새내기입니다.. 주변 선배들로부터 대외활동은 3학년때부터 해서 커리어를 쌓아도 괜찮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1학년때부터 대외활동 시도하눈건 나이도 그렇고 뽑히기 많이 힘들겠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