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3321
최근에 중소기업 산학 연계로 3개월 인턴 붙었는데
굳이 왜 하냐고 스펙 안될 것 같다고 그러더라고 그거 들으니까 마음도 심란해지고 해서 ㅜㅜ
진짜 인식이 별로고 스펙도 안되는거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중소기업 인턴이 무시당할건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4
최근에 중소기업 산학 연계로 3개월 인턴 붙었는데
굳이 왜 하냐고 스펙 안될 것 같다고 그러더라고 그거 들으니까 마음도 심란해지고 해서 ㅜㅜ
진짜 인식이 별로고 스펙도 안되는거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