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삼성전자 외 2

모든 직무

학연생 vs 교육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3553

안녕하세요. 반도체 장비사를 희망하는 3-2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현재 저는 기계과 소속의 검사 랩실에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대학원 진학시 제 분야가 좁고 깊게 형성 될터 인데, 선배들 연구를 보면 반도체를 다루시는 것 같긴 합니다.

 

현재 한달간 진행할 한국반도체 아카데미의 전력반도체 패키징 열•신뢰성 실습 및 AI예측 모델링 교육에 합격하였는데, 

 

한달간 자리를 비우는 것은 연구실에게 실례라 생각되어 교육을 선택한다면 랩실을 나와야 할 것 같습니다. 

 

취업을 희망한다면, 두 선택 중 무엇이 현명한 판단일지 멘토님께 여쭙고 싶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